[회원사]한국유리공업(주) 2008 듀오라이트클럽&세큐라이트파트너 신규가입 조인식
관리자
view : 3475
2008 듀오라이트클럽 & 세큐라이트 파트너 신규 가입 조인식
지난 해 12월 22일 한글라스 본사에서 개최 / 듀오라이트클럽 총 52개, 세큐라이트 파트너 15개사로 확대
한글라스는 지난해 12월 22일 본사 제1회의실에서 듀오라이트클럽 운영본부 주최로 2008년 하반기 신규 듀오라이트클럽 회원사 및 세큐라이트 파트너 가입 조인식을 개최하였다.
이번 조인식에서 새롭게 듀오라이트클럽에 가입한 업체는 전남 담양 태봉복층유리공업(주)(대표 강원석)이 선정되었다. 또한, 세큐라이트 파트너 신규 가입 업체로는 경기도 광주 동양유리공업(주)(대표 임형준), 충북 음성 (주)베스트글라스(대표 김호민) 등 2개 업체이다.
이로써 한글라스 복층유리 생산자 네트워크 듀오라이트클럽은 지난 2002년 6월 5일 한국가공유리를 비롯한 12개 회원사로 출범식을 가진 이래 만 6년이 지난 현재 전국 52개 회원사를 구축하게 되었으며, 강화유리 생산자 네트워크 세큐라이트 파트너는 지난 2007년 5월 14일 발족한 이래 전국 15개 파트너쉽을 구축하게 되었다.
이날 한글라스 영업, 마케팅 담당임원 전 상호 전무는 “한글라스 듀오라이트클럽은 국내유리 산업의 리더 한글라스가 만드는 최고품질의 복층유리인 ‘듀오라이트’를 만족스런 가격과 서비스로 모든 소비자들에게 공급하기 위하여, 국내 복층유리 제조업체 중에서 우량한 회사들만을 엄선하여 한글라스의 기술, 품질 및 브랜드를 공유하며 복층유리를 공급하는 복층유리 생산자들의 대표브랜드이다”라고 역설했다. 또 전 전무는 “세큐라이트 파트너는 고품질 강화유리의 공급을 위하여 전문기업들과 함께하는 강화유리 생산자 네트워크로 고품질 복층유리 생산자 네트워크 듀오라이트클럽과 강화유리 생산자 네트워크 세큐라이트 파트너의 연계를 통해 판유리 가공제품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는 통합 네트워크 시스템을 구축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글라스는 듀오라이트클럽과 세큐라이트 파트너의 연계를 통해 강화, 복층유리에 이르는 가공제품에 대한 원스톱 품질관리 시스템과 노하우를 제공, 소비자의 다양한 욕구와 고품질을 실현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게 되었다. 듀오라이트클럽은 전국 총 70개 회원사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세큐라이트 파트너 역시 시장에 본격 정착이 되면 저가, 저품질 위주의 강화유리시장을 고품질, 고부가가치성 시장으로 끌어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