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KFGWA는 고품질의 유리와 창호, 최고의 파트너를 약속합니다.

안녕하십니까?
한국판유리창호협회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유리와 창호는 건축물의 살과 피부입니다.
살과 피부는 우리 몸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자 핵심입니다.

ceo-greeting

한국판유리창호협회는 건축물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창산업을 더 효율적으로 관리하며 변화하는 환경에 적극 대응하자는 판유리와 창호 관련 업체들의 요구와 권익보호, 경쟁력 강화 그리고 미래 신기술의 수집과 제공을 목적으로 2007년에 설립 되었습니다.

지난 14년간 우리 협회는 회원사들의 기술교류와 정보제공을 통해 대정부 건의와 정부 연구 개발에 참여, 정부지원 사업의 정보제공 등, 창산업 보호를 위한 대내적 활동과 창산업 종사자들의 권익과 소비자들의 권리 보호에 적극적인 역할을 해왔습니다.
또 우리는 불안정한 내외부 환경 속에서 가격안정과 신기술 및 품질의 경쟁력 강화에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는 코로나19라는 바이러스가 전세계적으로 급속하게 퍼지며 초유의 사태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천재지변과 같은 국가적 재난 상태와 글로벌 위기로 큰 변화가 예상되어,
창산업과 종사자들의 근본적인 패러다임 변화와 준비, 선제적 대응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이에 우리는 지난 시기의 양적 팽창 보다는 질적 팽창을 위주로 분석과 조정을 통해 “창산업의 위기를 기회로”삼고 도약하는 첫걸음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경영형태의 변화와 외부 비용절감을 위해 창산업 종사자들의 이익감소를 최소화 하는 방안을 연구하며, 교류와 협력을 최우선과제로 삼아 품질 제일주의 가치아래 미래 기술 발전과 보급에 앞장서겠습니다.

늘 창산업을 아껴주시는 소비자 여러분과 최선을 다하여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회원사 분들께 감사드리며, 협회가 든든한 버팀목과 정보 교류의 장이 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한국판유리창호협회 회장 임형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