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소식 KFGWA는 고품질 유리, 최고의 파트너를 약속합니다.

[회원사](주)KCC 복층유리 브랜드모임 ‘이맥스클럽’ 홈페이지 오픈

관리자

view : 2137

클럽 홍보 및 기능성유리 홍보 중점
KCC
에서는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로 유리시장을 선도하는 복층유리 네트워크인 이맥스클럽(E-MAX Club)의 인터넷 홈페이지(www.kccworld.co.kr/korea/e_maxclub/main.asp) 오픈하고 기념 경품 퀴즈 행사를 실시하였다.
이맥스 클럽 KCC 대리점 가운데 복층유리 설비를 갖추고 있으면서 우수한 품질의 복층유리를 생산하는 가공업체들의 모임으로,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로 유리시장의 미래를 선도하는 복층유리 가공 네트워크를 뜻하며 06 2월에 발족하였다.
KCC
에서는 이번 홈페이지 오픈의 계기로 소비자에게 더 쉽고 빠르게 다가가기 위해 인터넷 홈페이지를 오픈하게 된 배경을 설명하였다
.
새롭게 오픈 한 홈페이지는 이맥스클럽의 홍보와 KCC 기능성유리 홍보에 중점을 두었다. 홈페이지의 구성은 이맥스클럽 소개, 회원사 소개, 제품소개, 클럽가입신청란, 고객지원으로 나뉘며 누구나 홈페이지에 쉽게 접속하여 제품 및 회원사들을 찾아볼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다
.
특히 회원사소개란에서는 회원사뿐만 아니라 회원사에서 시공한 현장사진도 수록하여 실제 이멕스클럽 제품이 적용된 사례를 확인할 수 있게 하고 있다. 제품소개에서는 KCC의 코팅유리를 중심으로 기능성유리의 소개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
이는 에너지절약 및 쾌적한 실내 환경구현으로 이맥스클럽이 추구하는 고품격 명품 복층유리와 같은 맥락으로 꾸며졌다. 이 밖에도 고객지원란을 두어 이맥스클럽의 활동상황 및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신속하게 처리하여 고객에게 다가가는 이맥스클럽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
이번 이맥스클럽 홈페이지 오픈을 계기로 KCC에서는 품질관리에 역점을 두고 운영할 계획이며 대고객 광고, 현장 판촉, 인터넷 판촉 등을 통해 이맥스클럽 브랜드 홍보 활동을 적극 추진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는 홍보와 품질관리에 중점을 두어 실소비자에 직접 다가갈 수 있도록 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
한편, KCC에서는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여 6 4일부터 17일까지 2주간 오픈 기념 경품 퀴즈 행사를 실시하였다. 상품은 PDP TV, 노트북 컴퓨터, 디지털 카메라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가 이루어졌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